피식대학 영어 잘하는 이유(Feat.정재형 이용주 김민수)

유튜브 코미디의 새로운 지평, 피식대학

피식대학은 정재형, 이용주, 김민수 세 코미디언이 만든 유튜브 채널이에요. 공중파 개그 프로그램의 몰락과 더불어 젊은 코미디언들이 유튜브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죠. 그 중에서도 피식대학은 유니크한 유머와 창의적인 콘텐츠로 주목받으며, 2023년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대단한 성과를 이뤘어요. 심지어 백상예술대상에서 수상하는 등 방송계에서도 인정받는 중이죠.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피식쇼

피식대학의 대표 콘텐츠 중 하나인 ‘피식쇼’는 해외 팬들을 겨냥해 만들어진 콘텐츠예요. 영어로 진행되는 이 토크쇼는 방탄소년단의 RM, 래퍼 pH-1 같은 유명 인사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됐죠.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피식대학은 해외 시장에도 이름을 알렸어요.

이용주와 김민수, 영어 실력의 비밀

이용주와 김민수의 유창한 영어 실력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어요. 이용주는 호주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고, 김민수도 미국에서 생활한 경험이 있어요. 이 두 사람의 글로벌한 배경이 피식쇼의 영어 대화를 더욱 자연스럽고 유창하게 만들어줘요.

피식대학 굿즈, 팬들의 사랑을 받다

피식대학의 인기는 굿즈로도 이어져요. 방탄소년단 RM이 입은 것으로 유명한 바시티 재킷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죠. 피식대학은 자체 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피식대학은 유튜브를 통해 코미디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어요. 개그맨들이 새로운 플랫폼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을 보면, 어떤 분야에서든 자신만의 길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