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883회 : 윙카, 싱글 인 서울, 퀵샌드, 드림

‘영화가 좋다’ 883회 방송에서는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해당 영화들에 대하여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영화가 좋다 833회를 다시 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먼저, <윙카>라는 영화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2024년 1월 31일에 개봉하는 이 영화는 Paul King 감독이 만들었고, Timothée Chalamet, Carla Lane, Hugh Grant 같은 배우들이 출연해요. 이 영화는 달콤한 꿈과 오래된 모자만 가진 윌리 웡카의 놀라운 여정을 그리고 있죠. 초콜릿 제조사로서의 꿈을 향한 그의 여행은 진짜 달콤해 보이더라고요.

image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러브 액츄얼리>, <비긴 어게인>, <스타 이즈 본>, <과속스캔들>, <겨울왕국> 같은 영화들도 소개됐어요.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들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러브 액츄얼리
비긴 어게인
스타 이즈 본

조현아의 플레이리스트 코너에서는 <서울 인 싱글>이라는 영화를 소개했는데요, 박범수 감독이 만들었고 이동욱, 임수정, 이솜이 출연해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영호와 반대로 혼자 있는 것을 싫어하는 현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이들이 ‘도시에서의 싱글 생활’ 에세이를 함께 작업하며 만나게 되는데, 서로 다른 삶을 살지만 서울에서의 싱글 생활을 시작하게 되죠.

싱글 인 서울

그리고 <퀵샌드>라는 영화도 있어요. Andres Beltran 감독이 만들었고, Carolina Gaitan, Alan Hauko가 출연했어요. 이혼 위기에 처한 소피아와 조쉬가 콜롬비아에서 모험을 떠나요. 숲에서 폭풍을 만나고 강도를 만나는 등 예기치 않은 위험에 직면하게 되는 이야기죠.

퀵샌드

웹드라마 <무빙>도 소개되었어요. 박인제, 박윤서 감독이 만들었고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등이 출연했어요. 이 드라마는 초능력을 숨기며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간직한 부모들의 슈퍼히어로 액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무빙

마지막으로 <드림>이라는 영화도 있어요. 이병헌 감독이 만들었고 박서준, 아이유, 김종수 등이 출연했죠. 축구선수 홍대가 경력의 위기를 맞아 홈리스 축구 월드컵 코치로 나서게 되는 이야기예요. 현실적인 프로듀서 소민도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국가대표로 선발된 홈리스 선수들의 기술과 행동이 홍대를 당황하게 만들죠.

드림

이렇게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해드렸는데, 방송을 놓치셨다면 꼭 다시 보시길 추천해요. ‘영화가 좋다’ 웹사이트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